|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
|
|
|
|
|
저는 아르바이트를 해서 처음으로 제 힘으로 컴을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배달 받고 기쁨은 잠시 본체가 모니터랑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괜히 불안감에 쉬운 문제도 해결하지 못한채 컴파라에 전화 해 보았지만 결국은 컴은 보내라고 하더군요. 인터 문제 때문에 빨리 받아 보아야 하는데 보내자니 시간 문제도 그렇고 배달 받을때도 확인도 안하고 물건만 주고 휙 가더군요. 그래서 믿고 컴을 보낼수 없었죠. 땀 흘려가며 찾아갔읍니다. 인터넷에서 볼때는 상당히 크고 그럴줄 알았는데 역시 인원이 적던군요. 그래서 컴파라 빨리 커서 a/s(출장)가 잘 운용되었으면 합니다. 아마 컴파라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원하는 것일 겁니다.^^; 그리고 소프웨어를 구입하지 않았더니 부팅 디스켓 한장도 안 주더군요. 너무 서운합니다. 그래도 제가 컴 시험 가동 할수 있게는 해 주었다면 아참 한가지 더 말한다면 직접 컴파라에서 제품을 구입했으면 제품운송에 대해 한 말씀. 직접 구입시에는 바로 배달 해 주었으면 합니다. 이건 꼭 부탁 드립니다. 그럼 컴파라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화이팅!~~~~^^;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