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주가 지났다... 
4103
sredice 06/04/04
23:10
[01-2545] 무소음 디자인 PD820PX66RW(듀얼코어 64bit)
2006-02-28
[인텔] 펜티엄 D 820 스미스필드 (2.8GHz/LGA775/Dual Core)  [1]
Twinmos 512M PC4200  [2]
[INTEL] D945PSNLK (듀얼코어 지원)  [1]
3.5인치 플로피  [1]
LG COMBO 52X GCC-4522B [W/O]  [1]
에이리언 CUBE2 120mm  [1]
∑GATE GeForce6600LE DDR2 256MB  [1]
WD 160G 7200RPM Serial ATA (8M)  [1]
삼성물산 TRUTION ZEN Edition TKB-8000 블랙  [1]
삼성 SMOP5000WX 광마우스  [1]
인텔 HighDefinition Audio 6  [1]
Marvell 88E8053 1G랜 내장  [1]
할인! NewQ NM201DTP 20.1인치 TV  [1]
AnyCool V4 2500  [1]
GIGA-ARF400C 정격파워  [1]
젤패드  [1]
결혼하구 집에 컴퓨터가 없어. 회사 일도 있구 해서 들던 보험을깨고 큰마음 먹고 장만한 컴퓨터이다.
원래는 3D Moldeling을 하려고 구입했지만 현재는 주로 인터넷과 문서작업에 많이 사용하고 있다.
우선 처음 맘 고생이 심했다. 구입후 얼마안되 네트워크 카드가 이상하여 본체를 교체하는 일이 있었구. windows셋팅후 갑자기 이상증상이 발생하여 다시 포맷하는 일이 있었다. 아직까지는 그런데로 만족하는 편이지만 기대이상은 아닌거 같다. 앞으로 더 나빠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물론 그럴일 없겠지만)
우선 적은 비용으로 우수한 성능의 컴퓨터를 구매했다는 자부심을 느끼게 한다. 아직 제 성능을 다 사용해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가격적인 면에서는 그런데로 만족하는 편이다. 앞으로 성능도 계속검증을 해보겠지만 많은 문제가 일어나지 않을거라 믿는다.
장점이 될수도 있지만 난 단점이라보고 싶다. 빠른 A/S라고 하면 이해가 될까?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여 문의를 하면 잘 조치를 해주는건 좋지만, 문제가 있으면 이유도 모르고 그냥 새 제품으로 교체해주면 다 해결되는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고객입장에서는 이게 최선은 아니라고 생각이든다.
제품에 대한 성능 Test를 잘 해보고 납품을 해줬으면 한다. 일단 고객이 받아볼때 받는 순간 문제가 없으면 좋은 이미지로 남지만 그게 아닐경우 많은 실망을 하게된다. 나도 컴파라에서 회사일때문에 몇번구매를 했지만 이번같은 문제가 없어 다시찾은건데 정작 내 피씨의 경우 문제가 발생하여 컴파라를 다시 생각하게된다.
 
 
   
   
   
   
   
 
       
박인석 06/04/06 4411
김주삼
06/04/03
414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