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용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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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rche3 05/03/03
21:49
[01-1867] 고급형 홈시어터 P2400GDR
2005-02-11
인텔 펜티엄4 2.8A GHz(변경)  [1]
TwinMos DDR 512M PC3200  [1]
FOXCONN 661FX  [1]
리코 DVD+RW MP5240A  [1]
AMI Slim (듀얼)  [1]
Integrated 3D Graphics(내장)  [1]
80G 7200RPM  [1]
로지텍 NewTouch MultiMedia 키보드  [1]
로지텍 Cool Optical Mouse Premium  [1]
C-Media 9739A 6채널(내장)  [1]
Realtek RTL8201BL 10/100(내장)  [1]
NewQ NR-170A  [1]
브릿츠 3700SR 5.1채널  [1]
Pentium4 ATX 300P프레스캇  [1]
사용하던 컴퓨터가 너무 오래 되어서 다시 구매하려고 알아 보던중 친구의 권유로 컴파라 홈피에 방문하고 브랜드 제품과 비교했을때 성능이나 사용하는데 별 무리가 없을것 같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후 처음 2주동안은 모니터의 문제로 인해 사용하는데 불편한 사항이 좀 있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은 문제점이 해결되어서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모두들 너무 좋은점에 대해서 말하는것 같아 저는 불편 사항에 관해 몇가지 말하려고 합니다.
제가 제품 구매하던 시기가 구정 연휴 기간이였으며, 평일엔 집에 아무도 없는 관계로 배송 관련으로 좀 민감한 반응을 보였지만 그 점을 고려해서 인지 컴파라에서 퀵으로 당일 배송 처리 해줘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하지만 배송 당일부터 모니터에 문제가 좀 있어서 불편했지만 처음엔 일시적인 현상으로 좀 있음 괜찮아지겠지 하고 생각했던 것이 시간이 지나도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모니터 케이블에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 사항을 관련해서 A/S를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컴파라 홈피에 방문하였으나, 우선 모니터 회사에서 1차 검증을 받아야 한다고 하기에 좀 불편했습니다.
또 원격 A/S 받으려고 할때도 본체에 붙은 라벨의 ID와 PW를 입력했는데도 잘못 입력했다고 오류로 나오고 A/S관련으로 통화를 할수 있는 사람이 한명은 아닐텐데 여러차례 컴파라로 A/S 요청 관련 전화를 했으나 연결이 되지않아 결국엔 화를 내고 말았네요..
기업 경영에 있어서 제품을 판매하는것도 중요 하겠지만 그 제품을 판매하고 사후처리를 어떻게 하느냐도 매우 중요하며, 그 기업의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는 큰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모두들 개인이 아닌 고객을 우선시하고 고객을 위해서 일하느라 바쁜줄은 알고 있지만 그래도 고객들은 큰것이 아닌 사소한것 하나에도 감동을 받는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합니다.
 
 
   
   
   
   
   
 
       
김한구 05/03/07 4097
박원범
05/02/27
5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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