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
|
|
|
[01-1867] 고급형 홈시어터 P2400GDR |
|
2005-02-11 |
|
인텔 펜티엄4 2.8A GHz(변경) [1] |
|
TwinMos DDR 512M PC3200 [1] |
|
FOXCONN 661FX [1] |
|
리코 DVD+RW MP5240A [1] |
|
AMI Slim (듀얼) [1] |
|
Integrated 3D Graphics(내장) [1] |
|
80G 7200RPM [1] |
|
로지텍 NewTouch MultiMedia 키보드 [1] |
|
로지텍 Cool Optical Mouse Premium [1] |
|
C-Media 9739A 6채널(내장) [1] |
|
Realtek RTL8201BL 10/100(내장) [1] |
|
NewQ NR-170A [1] |
|
브릿츠 3700SR 5.1채널 [1] |
|
Pentium4 ATX 300P프레스캇 [1] |
|
|
|
 |
|
|
|
사용하던 컴퓨터가 너무 오래 되어서 다시 구매하려고 알아 보던중 친구의 권유로 컴파라 홈피에 방문하고 브랜드 제품과 비교했을때 성능이나 사용하는데 별 무리가 없을것 같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
구매후 처음 2주동안은 모니터의 문제로 인해 사용하는데 불편한 사항이 좀 있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은 문제점이 해결되어서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모두들 너무 좋은점에 대해서 말하는것 같아 저는 불편 사항에 관해 몇가지 말하려고 합니다. |
|
제가 제품 구매하던 시기가 구정 연휴 기간이였으며, 평일엔 집에 아무도 없는 관계로 배송 관련으로 좀 민감한 반응을 보였지만 그 점을 고려해서 인지 컴파라에서 퀵으로 당일 배송 처리 해줘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
|
하지만 배송 당일부터 모니터에 문제가 좀 있어서 불편했지만 처음엔 일시적인 현상으로 좀 있음 괜찮아지겠지 하고 생각했던 것이 시간이 지나도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모니터 케이블에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 사항을 관련해서 A/S를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컴파라 홈피에 방문하였으나, 우선 모니터 회사에서 1차 검증을 받아야 한다고 하기에 좀 불편했습니다.
또 원격 A/S 받으려고 할때도 본체에 붙은 라벨의 ID와 PW를 입력했는데도 잘못 입력했다고 오류로 나오고 A/S관련으로 통화를 할수 있는 사람이 한명은 아닐텐데 여러차례 컴파라로 A/S 요청 관련 전화를 했으나 연결이 되지않아 결국엔 화를 내고 말았네요..
|
|
기업 경영에 있어서 제품을 판매하는것도 중요 하겠지만 그 제품을 판매하고 사후처리를 어떻게 하느냐도 매우 중요하며, 그 기업의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는 큰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모두들 개인이 아닌 고객을 우선시하고 고객을 위해서 일하느라 바쁜줄은 알고 있지만 그래도 고객들은 큰것이 아닌 사소한것 하나에도 감동을 받는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합니다.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