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
|
|
|
견적서입력 |
|
2004-07-23 |
|
인텔 셀러론 2.4 GHz [1] |
|
애너맥스 EG301P-VE(FMA) [1] |
|
SUPER DR [1] |
|
컴파라 KN304 큐브 [1] |
|
|
|
|
|
|
|
인터넷 서핑중... |
|
업무상 사무실 컴이 많이 필요한데 계속 업그레이드나
신규교체중이었죠..구입은 사원들에게 재량권이 있어서
저렴하고 실속있는 컴파라에서 구입하고 기대했었습니다.
그런데 계속 시스템 다운증상이...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2개월간 장기출장으로 지방에 내려가 있었지요...
다시 올라와 A/S를 신청하고 저희 사무실 직원께서 친절히
테스트한 여러가지 결과와 증상을 상세히 얘기했더니
가지고 가시더라구요...그리고 약속한 날짜보다 늦게...
그것도 궁금해서 저희가 먼저 전화를 거니 ...컴파라에서
구입하지 않았던 메모리가 불량이라면서...가지고 왔는데
여전히 개선의 여지는 없었구요...저희는 사무실의 다른컴
메모리를 교체해가면서 테스트해보았는데...왜 그러냐 했더니
암튼 자기네 테스트결과 메모리가 불량이라나...
사장님이 화가나서 타홈쇼핑에 삼성메모리 정품 1G짜리를 신청해서
끼워보니 여전히 말썽 이제 다시 컴파라에 정식 항의를 했지요
책임지고 바로 고쳐준다기에 다시 보내고 약속한 날짜보다
이틀지나 받았지만 드디어 멀쩡
그래서 처음에 많이 실망했어요...최신사양이 이미 유행지나
낮은 사양이 된것도 그렇고
그러나 지금은 사무실 서브컴퓨터로 말썽없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
|
신속한 A/S 사원의 출동과 친철한 전화 대화!
저렴한 가격과 보증기간내의 A/S처리의 확실성~
사실 요즘 이건 기본이지만 기본도 안지켜지는
유사한 사례가 많잖아요... |
|
A/S의 지연처리및 오고가고 새컴퓨터 케이스가 새것에서
기스난 헌것이 되었는데도 이에 대한 사과나 고장이유 미설명... |
|
제가 유독 운이 없었나 싶기도 하고 기회가된다면
솔직히 컴파라에 한번 더 거래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어요.
확인차원에서라도...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