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맺힌 이야기... 
3611
golevel 04/06/27
15:37
[01-0403] Slim Simple 4260CG 440 기획특가!
2003-12-17
인텔 펜티엄4 2.6C GHz(노스우드)  [2]
삼성 512M DDR PC2700(변경)  [2]
ASRock P4AL-800 Slim  [2]
삼성 1.44  [2]
삼성 52X DVD+RW 콤보(변경)  [2]
컴파라 Slim Case  [2]
GF FX5600X 128M DT(변경)  [2]
120GB 7200RPM(변경)  [2]
컴파라 슬림 Keyboard  [2]
사이버비틀Ⅱ800DPi 광마우스  [2]
컴파라5.1채널 사운드(변경)  [2]
리얼텍 10/100 LAN(변경)  [2]
5.1채널 스피커  [2]
Slim CASE 파워  [2]
컴파라 공CD100장  [1]
컴퓨터 2대가 팬티엄2라서 새로운 컴퓨터를 장만할가해서 컴파라에서 컴퓨터 2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컴파라에 대해 신용하고 호감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구입하고 나니... 좀 그렇내요.
CD-RW는 처음에 살때부터 고장나 있어서 사자마자 컴터도 못켜보고
A/S를 부르구여. 또 뒤에 사용하다보니 파워에서 연기가 나내염 -_-
불나는줄 알고 놀랐음 ㅡ.ㅡ;; A/S를 부르니 컴퓨터 일주일 있다가 가져 오더군여. 가져온 컴터를 보니 제 컴터인지 의심 스럽게...
기스 나고 안그래도 하얀색인데 검은색 폐인트 같은거 묻어 있더군여.
지워지면 말도 안하는데 지워지지도 않고 -_-
팬티엄2 몇년동안 쓰면서 고장난적 한번도 없는데 소프트웨어쪽으로 고장은 났어도 컴퓨터 부품에서 고장난적 없는 팬티엄2가 자랑스럽기까지 하더군여. 지금 구입한 컴터 6개월정도 된거 같은데여. 파라버리고 싶은 생각까지 듭니다.
이런일 당하면 장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A/S오는 LG-IBM 직원은 마음에 들더군여











본체에 붙어있는 A/S 스티커를 보고 A/S를 부르면 LG-IBM에서 오더군여.
부품이 고장나면 제가 산 곳에서 부품을 받아야 된다면서
수리 하는데 일주일걸림 -_- A/S가 너무 늦습니다.
믿을 수 있는 컴파라가 되세요 -_-
다른 쇼핑물처럼 팔면 그만인 생각 안하셨으면 합니다.
 
관리자 먼저 고객님께 A/S가 늦은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접수를 확인해 보니 6월7일에 접수를 하여 저희 기사분이 8일날 고객님댁에 가서 점검을 하시고 저희쪽으로 9일날 부품을 보내셨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택배로 받은날짜가 11일 오후였고 저희는 고객님께 빠르게 처리를 해드려야 하기에 12일날 교체하여 보내드렸습니다.
그런데 불행하게 그주가 주말이 껴서 월요일날 처리를 해드린것 같습니다.

위에 날짜로 보았을때에는 고객님들에게 당일이나 하루면 교체를 해드리는데 택배로 소모되는 시간때문에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것 같습니다.
앞으로 저희 컴파라가 이 문제점에 대해 검토하여 발전시킬테니 고객님께서는 용서하시고 양해 바랍니다.
추후 고객님의 제품에 문제가 발생시 저희 컴파라 고객지원실에 전화를 주시면 성심성의껏 빠른 처리를 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쪼록 이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류시진 04/07/22 3789
박민수
04/06/17
3639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