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사용하면서 
2738
hty0117 04/05/26
11:45
PARA 메카닉 DDR846S_B
2002-02-05
인텔 P4 1.6GHz(478Pin)  [1]
삼성 DDR 256M PC266  [1]
야누스 P4VD  [1]
삼성 1.44  [1]
LG 52X  [1]
컴파라 005(P4전용파워)  [1]
제이스텍 GF2 MX200 32M  [1]
시게이트 40G 5400RPM  [1]
컴파라 Keyboard  [1]
컴파라 휠 마우스  [1]
CMI8738 내장  [1]
10/100M 렌카드  [1]
증폭 Woofer스피커  [1]
WINDOWS XP 홈에디션  [1]
국민:71,000원 입금  []
컴공부를 위해서 구입하였습니다. 오피스.전자상거래.기능사.그래픽등 공부를 위하여 구입했습니다.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으나 컴에 약간의 문제가 발생하여 귀사에 수리의뢰한적이 있습니다. 모든것이 소비자의 잘못으로만 생각하고 처리하는 것 같아서 못내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본사에서는 이상이 없다고 하고 집에서는 이상이 발생하고 정말 답답했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수리하는곳을 찾아서 시내에서 수리를 의뢰한적이 있었습니다. 돈만 들이고 수리를 못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하나하나 빼고 넣으면서 확인한 결과 그래픽카드에서 문제가 발생한것을 알았습니다. 카드를 제조회사에 보내서 수리를 의뢰하였으나 그곳에서도 역시 마찬가지로 그대로 보내왔습니다.지금은 사용하지 못하고 4메가그래픽으로 끼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것을 수리할수는 없는지요.사용하다가 말썽을 부리거든요.귀사에도 보내서 수리를 의뢰하는것도 귀찮게 아는것 같아서 좀은 불쾌했습니다. 덕분에 컴에대해서 많이 공부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크게 불만은 없으나 그래픽카드를 수리를 해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1년정도 사용하고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배송이 빠르고 쉽게 상담이 가능하며 모든 부품이 저렴한것이 맘에 듭니다. 회원을 위한 저렴한 부품공급을 계속해서 보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나 소비자에게만 잘못을 돌리지 말고 정확한 것을 직접 상담하여 신속히 해결을 바랍니다. 소비자는 정말 답답하거든요. 될수있는한 서비스 기간이 지나도 많은기간이 지나지 않았으면 본사에서 확인후 수리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불친절하다면 다른 사이트로 알아볼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많은 공부를 하게 해주어서 고맙고 저보다는 다른 사람을 많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저에 맞는 컴만 사용하고 있으므로 아직은 불편함이 없습니다. 좀더 서비스에서 친절을 바랍니다.
 
 
   
   
   
   
   
 
       
김영호 04/05/26 2917
남인우
04/05/15
3061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