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정도 사용을 했는데... 답답 합니다.. 
3266
conick 04/03/04
15:26
컴파라 제품을 1년정도 사용을 한 사람입니다.

그냥 답답하다는 말 밖엔 할 말이 없네요..

몇 개월전 컴퓨터 내부 청소를 하려구 우연찮게..

a/s 센터를 가게 되었는데 그쪽에서 일하시는 분이

이거 얼마에 구입을 했는지.. 라며 물으시더군요

그래서 이것 저것해서 130줬다구 하니.. 혀를 차시곤 아무 말씀

안하시더라구요..

그 당시는 몰랐는데..부품 하나한 국산제품은 찾아 볼수가

없더군요 제품을 구입한지 2개월쯤 지나니까 파워에서 웬 소리가

그렇게 나던지.. 팬티엄 2.1G 하드 60G 지포스4 메모리 256ram

그당시 최고 사양이었는데..몇몇가지 그래픽 작업 할려면 뻗드라구요

메모리 탓인가해서 512루 늘려두 린쥐 돌아가지 않구

그래픽 작업 해야하는데 계속 뻗기만하구.. 여지껏 제품 구입하구

이토록 후회된 적이 없었는데.. 여러분들은 잘 알아보구사세요

제 생각엔 돈 조금 더주더라두 가까운 컴퓨터 대리점을 직접 방문

하시구 구입을 하시는게 더 좋을 듯합니다. 가격은 인터넷 보다

몇 만원 더 비쌀진 몰라두 그만큼 a/s는 철저히 해주니까요

또 가까운 곳에 있으니까 제품도 그만큼 믿을수 있구요

요즘세상 눈으로 직접 보지 않고는 정말 믿기 힘든 세상아닙니까?

조만간 파워두 교체를 해야할 듯 하네요.. ㅡㅜ

a/s 기사분이 그래픽 작업 할꺼면 차라리 한대를 새로 사라구 하던데...
 
 
    
    
    
    
    
 
       
연제성 04/03/07 3130
이원근
04/03/02
3133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