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
|
|
|
|
|
저는 컴을 3번정도 받았는데 한번은 제가 컴을 분해해서 cpu잘못꼽고 테워서 새로 제구입한경우이고..
나머지 2번은 정말 저로선 이유를 알수없는 증상으로 갔었습니다
한번은 파워를 좀 좋은거 사서 교체하니해결되고
이번엔 보드쪽 문제였나봅니다.
매번 a/s보내기 전에 여러번전화해서 문의하고 컴파라측에서는 제품을 보기전엔 알수없는 경우인데도 짜증없이 친절이 상담해 주셨습니다
이번엔 보드와 커넥터불량이였다는데...아직 a/s받은 제품은 받지 않았지만
해결된것 같아서 기쁨니다 ..
컴쓰면서 수십번 브랜드컴을 살걸하고 후회했었는데...
힘겹게 a/s받고 문제 해결될때마다 그런후회가 말끔이 없어집니다.
앞으로도 좋은서비스로 잘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