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파라a/s를 몇번받아보고....감동에글을 ㅎㅎ 
4049
kkm 03/11/15
15:34
저는 컴을 3번정도 받았는데 한번은 제가 컴을 분해해서 cpu잘못꼽고 테워서 새로 제구입한경우이고..
나머지 2번은 정말 저로선 이유를 알수없는 증상으로 갔었습니다
한번은 파워를 좀 좋은거 사서 교체하니해결되고
이번엔 보드쪽 문제였나봅니다.
매번 a/s보내기 전에 여러번전화해서 문의하고 컴파라측에서는 제품을 보기전엔 알수없는 경우인데도 짜증없이 친절이 상담해 주셨습니다
이번엔 보드와 커넥터불량이였다는데...아직 a/s받은 제품은 받지 않았지만
해결된것 같아서 기쁨니다 ..
컴쓰면서 수십번 브랜드컴을 살걸하고 후회했었는데...
힘겹게 a/s받고 문제 해결될때마다 그런후회가 말끔이 없어집니다.
앞으로도 좋은서비스로 잘 부탁드립니다~
 
 
    
    
    
    
    
 
       
이눅서 03/11/27 3789
권병섭
03/11/14
4012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