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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읽기전에 알려드립니다. 이 글은
제가 위의 컴파라제품의 장,단점을 쓰고나서
직접 컴파라운영자님이 써주신 단점에 관한
답글입니다. 혹시 구입한 제품에서
제가 제시한 단점(이상문제, 오류)등이 일어나셨을때
먼저 이 글을 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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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드에 탱크달았나? 이 엄청난 굉음은 -_-
--> 소음으로 인한 A/S 신청건 중에는 사소한 부품을 조이는 헐거워진 나사로 인한 소음이나 쿨러에 많은 먼지로 인해 생긴 쿨러소음이 가장 많았습니다. 심지어는 고객님께서 느끼는 개인차로 인해 정상소음임에도 A/S신청이 들어온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쿨러의 불량으로 인한 A/S도 있었습니다. 이경우에는 바로 쿨러를 교체하여 소음을 해결하여 드렸습니다.
하지만 앞에도 말씀드렸다시피 기기 이상이 아닌 원인으로 발생하는 소음은 사실 부득이 하게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컴퓨터가 있는 곳의 환경상 먼지가 많다거나 하는 필연적으로 쿨러쪽에 먼지가 끼기 일 수 입니다.
기기 이상으로 인한 소음은 극히 적은수였으며 다른 원인으로 인한 소음발생건도 원할히 처리해 드렸습니다.
[예전에 쓰던 저사양의 컴퓨터는 소음이 별로 안나는데 새로 산 컴퓨터가 소음이 더 심하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것은 당연합니다. 예전 저사양의 컴퓨터에는 소음의 주 발생원인이 되는 쿨러가 단 두개만이 있습니다. 그리고 파워와 CPU의 쿨러도 현재보다 약하게 회전했습니다. 하지만 요즘 출시되는 고사양의 컴퓨터는 높은 클럭으로 작동하는 칩셋을 식혀주기 위해 크고 빠르게 회전하는 쿨러들을 장착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사양의 컴퓨터 보다 큰 소음이 나는것은 당연합니다. 이런점을 고객님들께서는 양지하시고 상식이상의 큰소음이라면 당연히 A/S를 받으시면 됩니다.
2. 응..? 이거 내싸이즈가 아닌데 -_-;
--> 플로피 디스크가 잘 빠지지 않거나 하는 문제가 가끔 있었습니다. 물론 이런경우에는 케이스와 FDD의 디스크 삽입구가 잘 맞지 않았을때 생겼던 문제였습니다. 제품을 완성하는 공정까지 좀더 세심하게 처리하도록 해서 이런문제는 더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근래에 들어서는 이런 FDD관련 A/S는 거의 발생하고 있지 않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3. 어..하나가 없네 -_-;
--> 고객님께 제품이 출고되면서 가끔 드라이버 시디가 없거나 전원케이블이 빠지거나 하여 고객님께서 불만을 호소해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점은 저희가 고객님들께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품의 포장을 하며 간혹 이런 실수가 발생합니다. 앞으로 좀더 꼼꼼히 출고전 제품확인을 통해 이런 실수가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어느걸 어디다 끼우라는거야 -_-?
--> 저희 컴파라도 이점은 익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초보 고객님을 위해 제품가이드를 만들고자 하는 계획이 있습니다. 곧 컴파라의 여력이 허락하는대로 초보 고객님들을 위한 조립가이드를 제작하여 데스크탑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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