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컴파라 A/S 이래도 됩니까? 
4116
02/04/24
15:07
얼마전 컴파라 A/S 받았습니다.
메인보드 시모스 쓰기 오류였습니다.
그래서 전화통화해보니 메인보드 교체했답니다.
기대에 부풀어 컴을 받아 무얼할까 하며 하는순간
ㅡㅡ;; 이런수가
CPU가 열받아 오류났댑니다.
보니까 팬이 헐걱 팬이 ㅡㅡ;;
연결안되있고 해서 연결시키고 보니 시스템팬(케이스아님)선이
없었습니다. ㅠ.ㅠ
대충 CPU팬만 연결시키고 했습니다.
이게 대체 말이나 됩니까?
A/S받으려구 보냈는데 또 A/S받게 만드니 말입니다.
이게 지가 지무덤파는격이지 무엇입니까?
앞으로 컴파라,A/S에 신경을 많이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현선 02/04/24 3233
서정권
02/04/22
3083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