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게 비지떡입니다. 
5461
kkjh1915 08/02/21
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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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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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기에
2월18에 a/s요청하여 2월19일에 귀사 직원이 제품을 회수하면서 제품을 교환할테니 귀중한 정보가 있으면 다른데 저장하라고 하더니만
오늘 2월21에 본사 송지현이라는 사람이 전화로 하는 말
"제품에 전혀 이상이 없으니 그대로 보내겠다"
그러면 내가 잘되는 컴퓨터를 작동이 안된다고 억지를 했단 말인가
그것도 6회 a/s 요청하고 3번 회수하고 부품을 교환 했다고 하면서
내가 억지로 새 제품으로 바꾸기 위하여 사기를 쳤단 말인가

귀사에서 제품에 이상을 발견하지 못한 기술적 한계는 염두에 두지 않고, 송지현이라는 사람은 "제품에 아무이상도 발견하지 못했다", "많이 판매된 제품인데 이상은 없었다."라고 앵무새처럼 계속 되풀이 한다.
완전히 시비를 걸려고 작정을 한사람처럼 정말로 불쾌하다
“싼게 비지떡”이란 속담을 확인했고, “방구 낀놈이 썽낸다”고 하더니만
a/s 신청한 나만 바보가 되었다.
켜지지도 않고 그러다 켜지는 컴파라 정신차리세요
소비자에게 억지를 부리는 기업은 살아 남기가 힘들겠지요
 
관리자 안녕하세요 컴파라 관리자입니다.

고객님의 글은 질문과 답변에도 동일한 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중복되는 글이지만 소중한 고객님의 글이기에 계속해서 게재해 드리겠으며 고객님의 글에 대한 답변으론 질문과 답변 통해 답해 드렸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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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 끼쳐 드린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부분에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셨듯이 방문점검 3차례 받으셔서 그동안 계속해서 방문점검받으신 부분이 너무나도 죄송해서 본사차원에서 제품을 회수하여 점검을 진행했고 현재도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제품 회수시 전화로 안내해 드렸듯이 이상이 있으면 이상이 있는 부품교환을 해서라도 고객님께서 이상없이 사용하실수 있도록 해드린다고 안내해 드렸습니다. 무조건적으로 교환을 해드린다고는 말씀드리지 않았습니다.

이부분 잘못이해하셨다면 설명을 잘못한 저희의 실수이기 때문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희 컴파라는 제품에 이상이 없으니 그대로 보내겠다라고 일방적으로 통보 또는 안내한적 없습니다. 이상증상이 확인되지 않지만 내일까지 하루 더 점검이후 고객님 중간보고하는 차원에서 연락드렸다고 안내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방문점검을 3번받으시면서 부품을 교환하셨다고 하셨는데 기사님이 현장에서 이상증상이 확인되지 않으셔서 회수하였고 회수후 점검시 이상증상 확인되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접수해주셔서 의심이 가는 부분을 교환해드린걸로 확인되었고 이부분도 안내해 드렸습니다.

저희가 고객님 제품 어제 받아서 어제 오늘 양 이틀간의 걸쳐서 테스트를 진행했을때 단한번의 이상증상도 확인되지 않았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으로써 하루라도 빨리 고객님께서 사용하실수 있도록 이틀간의 걸친 점검결과를 고객님께 보고해드리기 위해서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렸으나 저희가 이상증상이 확인되고 있지않지만 고객님께서 동의해 주시면 내일 하루 더 점검해봐도 되겠냐구 여쭈어 봤습니다. 그때 고객님께서 \"기술력이 없네\"라고 말씀하셨고 인터넷에 올리신다고 하셨고 글을 올려주셨습니다.

저희 컴파라는 절대로 고객님들께 일방적으로 통보하는 그런 파렴치한 업체가 아니며 고객님께서 주장하시는 것처럼 억지를 부리는 업체는 더더욱 아님을 강조해 드립니다.

저희도 제품 AS를 하면서 이상증상이 있어서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는 고객님의 제품을 확인했을때 그 이상증상이 발생되지 않을때 정말 뭐라고 설명할수 없을 정도로 안내해드리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주관적으로 기계.. 특히 하드웨어적으로 이상이 있다면 장소불문하고 어디 장소에서 실행하던 이상증상이 발동됩니다.

저희가 제품에 대해 AS해드리고 점검 했을때 이상증상이 현재는 확인되지 않았기에 그대로 보내겠다라는 고객님의 말씀은 안내한적이 없음을 강조해 드리고 고객님께 하루 더 점검이후 연락드리겠다라고 안내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는 저희가 전화응대시 고객님들께서 정확하게 이해하실수 있도록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입고된 고객님 본체 제품에 대해서 내일까지 점검이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박경현 08/02/21 4570
하덕천
08/02/18
4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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