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최악의 컴 컴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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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da1194 07/10/30
23:57
[01-2820] i슬림 코어2듀오E640X760GT슈퍼멀티19M
2006-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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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찮은줄알고 ㅠ.ㅠ
한달사용하기에 가장좋은 제품
구입후 한달동안 그냥 그런대로 사용했습니다
그뒤 한달후 A/S 수차례 한번 A/S 가져가서 수리해서 돌아오는데 한달 수리기간이 한달은 너무하는거 아닌가여
수차례 수리후 기간이 너무 오래걸려 동내 수리점 에서 수리 수차례
지겹다 이제는 동네 수리기사가 하는말 그럴수밖에 없는 저가의 부품을 사용해서라고...ㅡ.ㅡ; 어쩔수 없다고 컴에대해 잘아는 사람이라면 직접 조립하지 조립해서 파는 컴을 누가사냐고요..지금 도 컴은 버벅 버벅 컴퓨터 부팅시마다 조마조마해서 윈도우로 안넘어 갈까봐 비추합니다 정말 너무한다 컴파라
 
관리자 안녕하세요 컴파라 관리자 입니다
고객님 서비스 내역 입니다

구입하신날 2006년 9월 14일

최초A/S 접수날 2006년 11월 27일

방문기사 방문하여 고객님 께서 말씀하신 증상 발견하지 못했으나

고객님의 말씀에 의한 불량증상을 토대로 메인보드 메모리

하드디스크 부품을 교체하여 드렸습니다

두번째 A/S접수 2006년 12월 8일

동일한 증상으로 서비스를 접수 하셨습니다

이번엔 증상을 정확히 확인 하여 완변한 서비스를 해드리고자

고객님의 양해를 구하고 제품을 회수 하여 점검 하기로 하였습니다

점검중 증상 발견 하여 의심가는 메인보드와 메모리를 새제품으로

교환 해야 되었으나 장착되어 있는 메인보드가 단종된 상품으로

상위모델 신제품 으로 교체 하기로 결정 하고 메인보드에 맞는

메모리 까지도 상위 신제품 의 메모리로 무상 교체 서비스 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그렇나 교환을 위해 보내드린 메인보드가 조립후 테스트중 불량

으로 다시 구입하여 보내는 과정이 발생 되어 택배 보내고 다시

조립 및 테스트 하는 상황이 제차 발생 되어 서비스 기간이 2배로

지체 되는 상황 이었습니다

서비스접수 - 기사방문 - 제품회수 점검 - 불량증상점검 확인 - 본사부품요청 - 본사부품 택배발송 - 지정점부품수령 조립 - 조립된 제품테스트 - 테스트중 불량확인 - 본사부품 재요청 - 본사부품택배발송 - 제품수령 조립 - 제품테스트 - 제품테스트 완료 - 고객안내및 전달날짜확인 - 제품전달

총 2회의 A/S를 하셨습니다

무상으로 교체 하려던 상위 새제품 불량으로 제차 택배발송 그리고

평소 서비스 하던 조립및 테스트 기간의 2배 이상 소요 되었던점

고의적 이거나 방만한 서비스 구조로 된것이 아니라 어쩔수 없는

상황 으로 길어진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마음 으로 양해 구할수

밖에 없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이해 부탁 드림니다

저희 서비스를 위에 말씀드린 서비스내용과 같이 최선을 다해

진행 하고 있으니 사소한 문제라도 저희 컴파라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컴파라 제품은 5년동안 무상책임서비스 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적해 주신 저가 부품에 대해서는 판매된 모든 부품의

브랜드가 명시되어 자신 있게 판매된 제품 입니다

고객님 PC의 부품 회사에 대하여 정말 저가 부품들 인지 정확한

판단 다시한번 부탁 드림니다

또한 현재 발생되는 증상에 대해서 저희가 안내 드린 대로 PC설정

변경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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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한 07/11/01 4317
김문석
07/10/30
4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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