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
|
|
|
|
|
주문날짜는 27일 이였는데 29일이 되야 받아볼수 있다니... 전화상으로 27일 도착한다고 하더니 정말 하루라도 빨리 받아보고 싶었는데..아무리 주문이 많이 밀린다고 약속을 어기는 것은 잘못이라고 생각함니다.. 주문한 컴터가 늦게 오는 많큼 소비자 에게 어떠한 보상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니다. 시간은 곧 돈이기 때문에 포인트을 올려 주는 방법이나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위로을 줄수는 없나요.. 직장에 다니는 나로서는 평일에 받으면 시간이 없어서 ,토요일 날 주문 한건데 월요일날 온다니...정말 왕짜증...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