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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2899] 저소음 i슬림 듀오E640X600pro콤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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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3-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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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Core2 Duo E6400 (2.13GHz)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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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inMos PC2-5300 DDR2 SDRAM 512MB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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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L 정품 D945GCL 콘로M/B(비스타인증)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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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DVD 콤보 SH-M522C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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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구주 G-MADE J-7L 블랙™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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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마컴 ATI RADEON X600 PRO Revolution 128MB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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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S-ATA2 80G 7200RPM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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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HighDefinition Audio 6(통합형)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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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L®고급 82562ET 10/100(내장)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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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ANT 450W 저소음 고출력 파워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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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녀 학습용(인터넷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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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설치 후 사용 3일(3/8~3/10)만에 컴퓨터에 불이 났는데 너무나 황당하고 당황스러웠지만 주말이라 기다려 월요일에 겨우 연락 취해 해결해 줄것을 요구했더니 어떻게 이렇게 무성의 하게 처리 할 수 있는지 도저히 납득이 가지 않는군요.
컴퓨터를 7시간 정도 켜 놓았다고 해서 불이 나는 컴퓨터는 처음격어 본 일이라 컴파라 측에서도 충분히 당황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3/15) 퀵서비스로 도착한 컴퓨터와 불에 탄 무선랜카드를 챙겨 보낸 저의는 모든 탓을 무선랜카드로 돌릴려는 생각인가 보군요.
우리가 바라는 것은 불에 타고 있는 컴퓨터와 자욱한 연기, 캐캐한 매연속에서의 두려움을 배려하는 마음이었습니다만
컴파라 측의 대응 방식이 물건을 파는 것에 목적이 있다면 기업정신이 결여된 것은 아닐까요.
당시 아이가 컴퓨터를 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큰 화재는 면할 수 있었지만 컴퓨터를 켜 놓고 거실로 나와 있는 상황이었다면 집이 타버리는 끜직한 일이 생겼는데 .
좀 더 성의있는 모습을 보일 수는 없었는지 너무나 화가 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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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가 빠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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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면 불이 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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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보다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컴퓨터를 판매하셨으면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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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컴파라 관리자 입니다
어재 새로 재품 받고 저희가 전화 드렸을 때 왜 감사하다고 하셨나요?
컴파라가 손해본거 만회하려면 10대는 소개 시켜 주셔야 한다고 말씀 드렸고 고객님께서 걱정 말라고 웃으시면 말씀 주시지 않았습니까?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PC에 가지고 계신 무선랜카드를 고객님 께서 직접 PC에 장착 하셨고 장착된 랜카드가 불났습니다
저희 컴파라 에서는 랜카드가 타버린 원인을 찾지 못해 랜카드 업체 및 각각의 부품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 하였습니다
의견은 반반 이었습니다 랜카드나 아니면 PC의 어떤 부품의 문제 또는 랜카드 장착의 문제등 의견 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의견은 고객님께 아무 소용없는 내용 이라 생각 되어
즉시 새재품 다시 제작하여 배송 하였습니다
컴파라가 이윤만 추구하는 회사라면 고객님께서 랜카드를 장착 했다는 이유로 다른 회사들처럼 고객 에게 책임전가 했을 겁니다
하지만 컴파라는 그렇게 바보 같은 생각으로 고객을 놓치는 회사는 아님니다
당시 고객님께서 강조 하신건 자제분이 공부 하는데 쓰는 PC라서 빠른시일 내에 PC 사용할수 있도록 해달라고 제차 강조 하셨고 저희도 그 부분을 중점으로 최대한 신속히 대처 하였습니다
타버린 랜카드는 전화 드렸듯 랜카드 회사 담당자가 탄제품 가지고 오면 새재품 으로 교환 해줄 것 을 약속 하여 고객님께 전화로 설명 드리고 같이 보내 드린 겁니다
랜카드 회사 전화번호 와 담당자 까지 자세히 말씀 드린것 뿐인데 어떻게 \"고객의 탓\"이라생각 했다 하시는지요? 컴파라의 진심 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림 니다 그냥 무료로 교환 받아서 다시 사용하라는 생각 이외에 추호도 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불난 것 에 대한 고객의 두려우셨던 마음 과 여러모로 걱정 하셨던 부분 때문에 저희 책임자가 직접 댁에 방문하여 직접 뵙고 상황파악 및 처리 하였던 것입니다
컴파라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으나 고객님 에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남았다면 미흡한 부분 과 성의 있는 모습이 어떤 것인지 말씀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서두에 말씀 하신대로 저희로써 처음 발생된 상황 이라 미흡한 부분 있을수 있다 생각되며 고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웃는 목소리 다시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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