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인사이드텔넷컴, 고객지원센터 확장 이전 |
|
COMPARA |
 |
03/06/17 11:51 |
|
2105 |
NVIDIA 공식 인증 멀티미디어 주변기기 제조/유통업체인 인사이드텔넷컴(대표 엄주혁, www.insidetnc.co.kr)에서 보다 나은 AS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고객지원센터를 확장이전한다.
‘INSIDE’의 새로운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상가들 중 한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는 관광터미널(터미널 상가)에 위치함으로써 용산 전자상가를 찾은 소비자들이 어디에서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새롭게 확장이전한 고객지원센터의 주소 및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다.
‘INSIDE’ 고객지원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969, 관광터미널 5층 514호
고객지원 무료 전화 : 080-718-9530
전화 : 02-703-8466
팩스 : 02-703-8469
고객지원 업무 시간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3시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