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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HP, 2주간 사용 후 구매하는 "트라이 & 바이" 프로모션 호응 높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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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ENC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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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06/04 13: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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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HP가 실시하고 있는 비즈니스 잉크젯의 사용 후 구매 결정 행사 인 "트라이 앤 바이 프로모션"이 중소기업체 사업자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HP 비즈니스 잉크젯 트라이 앤 바이 프로모션이란, 컬러 문서의 우수한 정보전달력과 설득력을 인식하지만 높은 비용 때문에 쉽게 컬러 출력을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2주간 자사의 비즈니스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해 본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렇게 제품을 먼저 써보고 구매를 결정하게 하는 방식은 홈쇼핑 등 일반 소비재가 아닌 분야에서는 보기 드문 일. HP 비즈니스 잉크젯 제품들이 총소유 비용이나 출력 속도 등에서 기존의 흑백 레이저나 컬러 잉크젯보다 월등한 만족도를 제공한다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해석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hp 비즈니스 잉크젯 2230/2280', 'hp 비즈니스 잉크젯 2600', 'hp 컬러 잉크젯 1700', 'hp 비즈니스 잉크젯 3000'은 컬러 레이저젯 만큼 빠르고 잉크젯만큼 도입비용과 유지비용이 저렴한 비용이 특징이며, 네트워킹,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춰 사용 편의를 높여주는 최첨단 솔루션과 함께 각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최적의 프린터로 기업에 제공된다.
HP 비즈니스 잉크젯 제품들은 지난 9월 출시 이후 이미 맥킨지 컨설팅, SK Telecom, 킨데츠 코리아 등 유수의 기업들에 도입되어 월150여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
한국HP IPG마케팅 이준석 과장은 이번 Try & Buy 프로모션이 "고객이
직접 제품력을 테스트 후에 확신을 갖고 도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 특히 비용에 민감한 중소기업 고객의 의사 결정에 매력적인 체험 마케팅프로그램"이라면서, "SMB 시장의 비즈니스 고객의 needs를 중점적으로 파악, 개발해낸 새로운 비즈니스 잉크젯 제품 로드맵으로 강력한 업계 선두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본 행사는 6월말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안에 제품을 구입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고급 노트북 가방을 증정한다. 행사 관련 문의는 080-703-0700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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