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데스크탑 사면서 램 512를 달려고 하는데... |
|
윤상태 |
 |
03/02/20 21:15 |
|
1178 |
|
제가요.. 데스크탑 사면서 램 256에서 512로 변경하여 구입
할려고 합니다... 그리고 운영체제를 win98로 사용할려고
하는 데 win98에서는 메모리 용량의 범위가 있어서
램 512를 달더라도 그다지 램 256과 다른 점이 없을까요??
아늬면 괜찮을까요?
|
|
|
|
|
|
|
|
|
 |
 |
 |
 |
|
채희형 |
03/02/20 |
1157 |
|
|
윤상태 |
03/02/20 |
115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