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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n_image/board/ti_qa.jp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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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21년 9월 구매한 컴퓨터이고 정품 윈도우10 구매같이 했습니다.복구도 안되고 아무것도 안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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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mn_image/board/qa_05.gif) |
23/11/21 14: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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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1) 자동복구로 안될경우 설치USB로 부팅후 복구 진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관련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https://ssotori.tistory.com/284
2) SSD의 불량여부는 현내용으로 확인이 안되며, CMOS에서 인식하는데 설치진행중 안보인다면 CMOS셋팅중 intel rapid storage tech.. 가 ON으로 설정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고 ON으로 되있을경우 OFF로 변경 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설치중 드라이브 찾기에서 다음 링크에 드라이버를 USB 담아 진행해도 됩니다.
https://www.gigabyte.com/kr/Motherboard/B560M-DS3H-rev-10/support#support-dl-driver-sataraidahci
3) 기사님 방문시 기본출장비 + 윈도우 설치작업비용 발생합니다. 작업량에 따라 비용은 달라집니다.
4) 택배로 보내실경우 처리일정은 불량확인 윈도우 재작업등 작업시간 2~3일이 소요되며, 방문으로 처리할경우 좀더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비용은 새로구매하는 부품비 + 설치비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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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n_image/board/qa_04.gif) |
![](../mn_image/board/qa_05.gif) |
![](../mn_image/board/qa_06.gif) |
![](../mn_image/board/qa_next.gi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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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형 |
23/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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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철 |
23/03/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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