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21년 9월 구매한 컴퓨터이고 정품 윈도우10 구매같이 했습니다.복구도 안되고 아무것도 안됩니다
이상형
23/11/19 12:20
6168
  
21-09-22
09229724344356026
[01-3721] 컴파라 인텔 코어10세대 i3-10100F/8GB/240GB/GT1030 베이스 (H410)

구매한지 2년 조금 넘었습니다.

전원이 문제인지 모르겠으나, 컴퓨터가 자주 죽습니다.
BIOS 셋업 화면에서 멈춤 현상이 있었고요.

CMOS 셋업 화면에서는 구매했던 SSD(Western Digital Green SSD 240GB TLC) 하드디스크가 잡힙니다.

그런데 윈도우 화면이 안나오고, 윈도우10 자동복구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복구시도를 했으나 정상적으로 복구 못한다며,
계속 중복적으로 반복됩니다.

그래서 결국 윈도우10 재설치를 하기 위해서
윈도우10 설치usb를 넣고 부팅순서를 usb로 잡은 후
설치를 하려고 하면 진행도중 설치할 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못찾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설치 자체가 안됩니다.
수동찾기를 하면 윈도우10 정품설치 USB(C)와 복구(X) 두개의 드라이브만 잡히고요...

그래서 다른 SSD 하드디스크로 교체 후 설치를 하려고 했으나,
위 현상이 반복되며 재설치 자체를 못하고 있습니다.

너무 답답해서 문의 드려봅니다.

1) 잘 사용하고 있던 윈도우10을 복구 할 수 있나요? SSD하드가 고장이 아니라면요.

2) 205G나 256G SSD 디스크를 새로 구매하여 설치를 시도해 봐야 하나요?

3) 컴파라 A/S기사님이 방문할 경우 비용처리는 얼마나 나올까요?
Western Digital Green SSD 240GB TLC 35,500원 구매포함해서요.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능곡로 69 신성벽산APT)

4) 컴파라에 컴퓨터본체와 구매했던 정품 윈도우10을 같이 보내고 위 2번 SSD 240G를 새로 구매해서 설치를 새로 할 경우 비용은 얼마나 나올까요?
그러나 단점은 컴퓨터로 작업 해야 하는데, 시일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5) 직접 방문을 하려고 해도 차량이 없어서 의정부에서 용산까지 방문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밥법 좀 부탁드립니다.
       
함동현 23/12/13 6181
김진철
23/03/29
6379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