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문의
COMPARA
19/12/31 19:25
212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문의하신 고주파음이 발생하는 부분은 대표적으로 파워서플라이와 메인보드 그리고 스피커에서 나는경우가 있습니다. 스피커가 켜져있다면, 스피커를 끈 상태에서 체크해보는걸 권해 드립니다

흔하진 않지만 그래픽카드나 모니터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픽카드의 경우 사용 그래픽카드보다 파워용량이 부족한경우에도 발생한다고 합니다.

멀티탭으로 인하여 발생하는경우도 있습니다.


추가로 메인보드는 재고로 운영하는 품목이 아니어서 주문 즉시 매입되는 제품입니다.

조립할때 양품으로 받아서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다영 19/12/29 1020
정다영
19/12/23
1019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