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어제 컴퓨터 본체 주문한 상품 받았습니다만 고장인 부분이 있어서요 |
|
COMPARA |
 |
19/12/23 18:18 |
|
215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상 안내 드렸듯이, 해당 쿨러의 전원부분을 뺐다가 다시 장착해 보시기바라며,
해당제품의 불량시에는 기사님 방문해서 점검 진행하거나, 새 쿨러 출고해서 교체해드릴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박성미 |
19/12/21 |
1069 |
|
|
김현수 |
19/12/10 |
1055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