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파워 고장
COMPARA
18/02/01 12:38
182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선 문의하신 파워의 경우 해당 제품이 있어야만 A/S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파워를 버리셧다고 하니 A/S진행을 할 수는 없으십니다.

그리고, 구매 날짜를 확인해보니 최근 구매년도가 12년도로 나오시네요.

12년도 구매제품이시면 모든 A/S기간은 종료가 되신 상태입니다.

불량부품의 교환은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손창순 18/02/01 1285
배기성
18/01/08
130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