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지 일주일만에 컴터 맛탱이감....
COMPARA
17/06/07 18:52
188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컴퓨터 연결시에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많은 실수를 하는경우가 있는데, 본체쪽 꽂는 위치를 다른곳에 끼우는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외장형 그래픽카드를 구매하시고, 내장쪽에 꽂으실경우 그런경우가 많습니다.

컴퓨터를 세워놓은 기준으로 세로로 되어있는 포트들은 내장포트라 외장형 포트인 가로로 되어있는 포트에 끼우셔야 합니다.

한번 포트위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윈도우즈 구매를 안하신경우

초기출고시 윈도우즈가 깔려있지 않은상태라 윈도우즈 부팅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모니터에 글자가 뜨는경우 정상적인 상태입니다.


추가로 접수를 도와드리기 위해 전화를 드렸으나 통화가 안되었습니다.

센터 연락시 통화중일경우 본사로 연락하시면 접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송중 접촉문제로 기사님 방문 후 재조립으로 처리해 드렸습니다.
       
손창순 17/05/25 1607
장윤식
17/05/06
151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