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구입하며 윈도우도 함께 구매 했는데 다시 재설치 하려는데 안되네요
COMPARA
16/10/25 11:40
197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전화상으로 설명드렸듯이.

해당 메시지는 윈도우 10이 설치된 상태에서 윈도우 로딩후 시디로 설치를 진행했을때 버전 차이에 의해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윈도우 재설치는 CD로 부팅해서 처음부터 재설치를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