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모니터가 깨져보이는 현상 |
|
COMPARA |
 |
15/03/05 14:20 |
|
204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말씀하신 증상은 그래픽쪽에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가끔 드라이버에 의해 나오기도 하므로, 선 조치는 윈도우 드라이버를 최신드라이버로 깔아보시기 바라며, 최신드라이버 업데이트 후에도 해당증상이 계속 나오시면 출장 서비스 신청하여 점검을 받아보셨으면 합니다.
출장A/S 신청은 1544-8514번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이지숙 |
15/03/03 |
2180 |
|
|
조용구 |
15/03/03 |
2115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