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그래픽카드 as관련 문의하려고합니다 |
|
COMPARA |
 |
15/02/24 10:33 |
|
264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5년 무상의 경우 점검에 관한부분만 제공해드립니다. 수리나 교환의 경우 부품 워런티에따라 비용이 나오실수 있습니다.
부품의 불량은 부품별 워런티에 따릅니다. 문제가 된 그래픽카드제품은 무상2년에 유상1년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현제 무상기간은 끝나셨으며, 유상으로 처리받으실 수 있는데 제품상태에 따라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그래픽카드만 저희본사로 보내주시면 처리가 가능하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부담입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이광원 |
15/02/23 |
2018 |
|
|
김도연 |
15/01/15 |
2663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