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4월에 구매한 컴퓨터 하드디스크 때매 문의드립니다
COMPARA
14/03/08 10:12
172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하드디스크의 경우에는 제품특성상 수리를 할 수가 없습니다.

무조건 교체처리를 해야하는데, 고객님의 제품은 무상서비스 기간이 끝난관계로 새제품을 구매 후 장착하셔야 합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