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11년4월에 구매한 컴퓨터 하드디스크 때매 문의드립니다 |
|
COMPARA |
|
14/03/08 10:12 |
|
172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하드디스크의 경우에는 제품특성상 수리를 할 수가 없습니다.
무조건 교체처리를 해야하는데, 고객님의 제품은 무상서비스 기간이 끝난관계로 새제품을 구매 후 장착하셔야 합니다.
|
|
|
|
|
|
|
|
|
|
|
|
|
|
장지훈 |
14/03/01 |
1956 |
|
|
김현수 |
14/02/25 |
1982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