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컴파라 본사 as접수 가능하신가요? |
|
김태윤 |
|
12/06/29 14:26 |
|
2382 |
안녕하세요
11년 01월 12일 컴파라에서 린필드 본체를 구입하였고,
쓰다가 중간에 컴파라에서 다시 샌드브릿지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불량한번 없이 대만족하면서 써왔었어요.
그러나 어제 제가 다른지방에서 택배를 보내려다가, 본체를 허리높이 못되게 들다가 손이 미끄러져서 떨어트렸어요.
부셔지거나 하진 않았구요, 본체 케이스 뚜껑쪽이 약간 구부러졌고, 다른 부분 즉 컴퓨터 내부는 제가 건들면 더 불량날거같아 자세히 보진 않았습니다. 단지 테스트 하였고요,
증상은 본체 전원버튼을 누르면 본체는 켜지는데 모니터에는 아무것도 표시가 안되었고요, 그러다 몇초후에 본체가 저절로 꺼져버렸어요. 지금은 제가 제주에 도착한 상태구요, 택배는 월요일 정도로 받아볼수 있을거같습니다. 컴파라에서 컴상태를 봐주신다면 본사로 바바로 보내고 싶습니다. 동네 as업체는 신뢰가 안가서 번거롭더라도 컴파라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싶어요.
무료 as 기간은 이미 다 지난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비용은 제가 부담하는걸 알고있고요,
본사 as 접수가능하신다면, 바로 택배(선불)로 본체 보내드릴게요..
본사에서 as 가능하시다면,
본체 받으신후 늦어도 좋으니 컴상태를 꼼꼼히 하나하나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수리상황과 비용등을 연락 한번 주세요..
010-6639-7720
|
|
|
|
|
|
|
|
|
|
|
|
|
|
김종규 |
12/07/06 |
1994 |
|
|
박창길 |
12/06/27 |
2237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