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합니다
COMPARA
12/03/17 11:06
175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1.제품을 받으시면 연결하실 선이 본체 전원선 / 모니터 연결선 / 키보드 연결선 / 마우스 연결선 / 그리고 스피커 연결선입니다.
그 중 제일 어렵게 생각하시는게 모니터와 스피커 이십니다.
해당 연결선은 본체 뒷면을 세워 두시면 해당 포트중에 긴포트에 꽂으시면 되는데요. 세로로 되있는 포트 밑으로 가로포트로 두개의 포트가 똑같이 생긴포트가 있습니다. 거기다 연결하시면 되시고요. 스피커 연결선은 뒤쪽 연두색 포트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2. 저희쪽에서 제공되는 박스는 다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부품의 경우 수량으로 받는 관계로 개별박스가 없는경우도 있습니다.

3. 윈도우는 설치되고 각종 부품드라이버도 완벽 셋팅 되어 바로 사용
가능한 상태로 출고가 됩니다. 구입하신 정품CD도 같이 보내드립니다.

4. A/S 접수는 센터직통 1544-8514로 하시면 삼성이나 엘지 처럼 기사님이 방문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1년 동안 횟수 상관 없이 무료로 이용 하시면 됩니다
A/S발생 안되는것이 가장 서로 최선 이겠지요^^

5.해당 모니터도 자체 출장 서비스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5.
       
김산식 12/03/14 1862
양진혁
12/03/09
1831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