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띠었습니다 [그래픽카드 교체]
장재영
11/11/26 22:04
2143
  
괜찮은 그래픽카드가 생겨서 스티커를 띠었는데 스티커훼손시 A/S를 무상으로 받지 못한다고 나와있네여 ..;;
청소도 가끔해줘야하구 하드웨어 교체할수도 있는건데 이런식으로 스티커를 붙여놓으시면 고객입장에서 좀 답답하네염..
물론 고장난 하드웨어갖다놓구 A/S무상으로 받으려는 사람들도 있겠지요.. 아무튼 전 좀 그랬어욤..
저는 컴파라에서 데스크탑을 구입한지는 5개월정도 되었습니다 .그래픽카드를 바꾸려고 내부를 열어보니 제가 가지고 있는 그래픽카드보다 본체크기가 안맞네요. 기사님 불러야 할것같은데요.어떻게해야하나요?

그리고 기사님이 오셔서 기기 손상없을때 스티커 다시붙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