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출장 서비스 a/s 보증 스티커
도성용
11/10/06 6:50
2057
  
2011년 9월14일에 여기서 컴퓨터를 샀는데 어제 하드인식 불량으로(A disk read error occurred press ctrl+ alt + del to restart 메세지가 뜸) 무료출장 서비스를 받았는데 확인해보니 연결선이 빠져서더라구요 그래서 하드와 메인보드 SATA 선 뽑았다 다시 끼우니 고쳐졌습니다.아마 배송때 택배로 전달 될때 헐거워졌던 모양입니다.
그런데 어제 출장 서비스 받고 A/S 보증 스티커 다시 안 붙혀주냐고 물으니 확인만 하면 된다고 다시 안붙혀 주시는데 만약 다시 컴퓨터 부품이 고장나면 a/s 보증 스티커가 없어서 불이익 당하는게 아닌지 걱정됩니다. 첫 a/s 후에 보증 스티커 다시 안 붙혀 주는게 맞나요?

ps.상품사용후기는 한달 지나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강영윤 11/10/07 1813
김민호
11/10/05
2145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