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무료출장 서비스 a/s 보증 스티커 |
|
도성용 |
|
11/10/06 6:50 |
|
2057 |
2011년 9월14일에 여기서 컴퓨터를 샀는데 어제 하드인식 불량으로(A disk read error occurred press ctrl+ alt + del to restart 메세지가 뜸) 무료출장 서비스를 받았는데 확인해보니 연결선이 빠져서더라구요 그래서 하드와 메인보드 SATA 선 뽑았다 다시 끼우니 고쳐졌습니다.아마 배송때 택배로 전달 될때 헐거워졌던 모양입니다.
그런데 어제 출장 서비스 받고 A/S 보증 스티커 다시 안 붙혀주냐고 물으니 확인만 하면 된다고 다시 안붙혀 주시는데 만약 다시 컴퓨터 부품이 고장나면 a/s 보증 스티커가 없어서 불이익 당하는게 아닌지 걱정됩니다. 첫 a/s 후에 보증 스티커 다시 안 붙혀 주는게 맞나요?
ps.상품사용후기는 한달 지나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
|
|
|
|
|
|
|
|
|
|
|
|
|
강영윤 |
11/10/07 |
1813 |
|
|
김민호 |
11/10/05 |
2145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