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컴퓨터 오류 |
|
COMPARA |
|
11/10/04 20:14 |
|
174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적어주신 해당 증상은 원인이 광범위 합니다.
우선 새로 설치하셨다고 하시니, 드라이버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하시고요.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어 있다면 드라이버를 최신버전으로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메인보드 관련 드라이버는 http://kr.asus.com/Motherboards/Intel_Socket_1155/P8H67/#download 에서 받으실 수 있으시고요.
그래픽카드 관련 드라이버는
http://www.nvidia.com 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재설치 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으신다면, 출장 점검이 가능하신 PC이니 출장점을 받으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출장 A/S접수는 1544-8514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컴퓨터 측면에 ID입력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이아영 |
11/10/03 |
2175 |
|
|
김동환 |
11/09/30 |
1871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