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오류
COMPARA
11/10/04 20:14
174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적어주신 해당 증상은 원인이 광범위 합니다.

우선 새로 설치하셨다고 하시니, 드라이버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하시고요.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어 있다면 드라이버를 최신버전으로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메인보드 관련 드라이버는 http://kr.asus.com/Motherboards/Intel_Socket_1155/P8H67/#download 에서 받으실 수 있으시고요.

그래픽카드 관련 드라이버는
http://www.nvidia.com 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재설치 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으신다면, 출장 점검이 가능하신 PC이니 출장점을 받으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출장 A/S접수는 1544-8514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컴퓨터 측면에 ID입력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아영 11/10/03 2175
김동환
11/09/30
1871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