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도우 관련 문의
COMPARA
11/09/15 19:35
183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상품에는 윈도우즈가 포함 되어있지 않기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물건을 받으셨을때 'PRESS ANY KEY ....' 나 도스모드상태에서 설치 안되어있다는 메시지가 뜨실겁니다. 해당 메시지 나오실때 윈도우 설치시디를 넣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조주영 11/09/15 2016
조주영
11/09/14
1957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