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컴퓨터파워문제때메 문의좀 할께요 구매자는 아닙니다 |
|
COMPARA |
 |
11/06/21 9:15 |
|
197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문의하신 최상열고객님 답변입니다
우선 저희가 직접 점검을 한게 아니라서 정확한 답변은 어렵지만 일시적인 쇼트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뒤에 파워케이블을 5분 뺐다가 다시 꼽아서 먼저 해보시고요
안에 메인보드와 연결되는 파워케이블도 빼서 다시 꼽아보시고요
그래도 안된다면 메인보드 아니면 파워쪽 불량같은데요 1년이 안넘으셨다면
무상수리가 아마 가능하실거 같습니다 우선 해당 서비스센터로 보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파워나 메인보드에 보시면 스티커가 붙어있을것입니다
거기에 제조사,수입사명이나 전화번호가 있을것입니다 거기로 문의한번 하시고 보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제가 드린 답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좋은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최상열 |
11/06/21 |
2241 |
|
|
김호규 |
11/06/18 |
2212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