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브릿지 칩셋 오류 관련
COMPARA
11/02/18 22:17
202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 구매시점 까지도 인텔에서 공식적으로 공지된 부분이 없습니다

저희는 환불 또는 교환 어떤 형태로든 고객 불편 없이 처리해 드릴

예정이니 기다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인텔의 공식 공지가 나오면 사이트에 공지 하겠습니다

현재 반품은 컴파라 자체 에서 즉시 가능 합니다

하지만 새로 수정되어 나오는 메인보드가 3-4만원 가격 인상 예정

이므로 반품후 동일한 사양을 다시 구입시 조금 손해 가 발생 할

수 있으니 4월경 기다리셨다 수정된 보드로 교환 받는 것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고객님 편안 대로 결정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 께서는 하드를 1개만 사용 하시기 때문에 사용상 문제는

없기 때문에 차후 교환을 받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재민 11/02/11 2496
전윤상
11/02/10
2181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