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mn_image/board/ti_qa.jpg) |
|
|
|
샌드브릿지 칩셋 오류 관련 |
|
COMPARA |
![](../mn_image/board/qa_05.gif) |
11/02/18 22:17 |
|
202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 구매시점 까지도 인텔에서 공식적으로 공지된 부분이 없습니다
저희는 환불 또는 교환 어떤 형태로든 고객 불편 없이 처리해 드릴
예정이니 기다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인텔의 공식 공지가 나오면 사이트에 공지 하겠습니다
현재 반품은 컴파라 자체 에서 즉시 가능 합니다
하지만 새로 수정되어 나오는 메인보드가 3-4만원 가격 인상 예정
이므로 반품후 동일한 사양을 다시 구입시 조금 손해 가 발생 할
수 있으니 4월경 기다리셨다 수정된 보드로 교환 받는 것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고객님 편안 대로 결정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 께서는 하드를 1개만 사용 하시기 때문에 사용상 문제는
없기 때문에 차후 교환을 받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mn_image/board/qa_04.gif) |
![](../mn_image/board/qa_05.gif) |
![](../mn_image/board/qa_06.gif) |
![](../mn_image/board/qa_next.gif) |
|
이재민 |
11/02/11 |
2496 |
|
|
전윤상 |
11/02/10 |
2181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