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mn_image/board/ti_qa.jpg) |
|
|
|
xp 서비스 팩 |
|
COMPARA |
![](../mn_image/board/qa_05.gif) |
10/12/15 9:46 |
|
186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이재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수고하십니다.
사운드 드라이버 문제로 지난주 토요일에 서비스에서 본체를 가지고 가서 어제 본체를 받았습니다.
오늘 확인하니 사운드에 문제는 없는데 xp 서비스 팩3 윈도우가 서비스 팩 2로 바뀌어 있네요,,,어떻게 된 것인지요?
------------------------------------
안녕하세요 이재서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운드 문제로 A/S 신청해주셔서 해당 문제 해결후 지금은 문제없
이 동작하는것으로 저희 A/S센터쪽으로 보고 받았습니다. OS 관련으
로는 문제가 없었다고 합니다 기존 고객님께서 직접설치하신 OS의
버젼을 체크 하셔서 서비스팩 2일경우 서비스팩 3로 업그레이드 하
시면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
|
|
|
|
|
![](../mn_image/board/qa_04.gif) |
![](../mn_image/board/qa_05.gif) |
![](../mn_image/board/qa_06.gif) |
![](../mn_image/board/qa_next.gif) |
|
이재서 |
10/12/14 |
2242 |
|
|
곽슬기 |
10/12/13 |
2279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