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서비스 팩
COMPARA
10/12/15 9:46
186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이재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수고하십니다.

사운드 드라이버 문제로 지난주 토요일에 서비스에서 본체를 가지고 가서 어제 본체를 받았습니다.
오늘 확인하니 사운드에 문제는 없는데 xp 서비스 팩3 윈도우가 서비스 팩 2로 바뀌어 있네요,,,어떻게 된 것인지요?
------------------------------------

안녕하세요 이재서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운드 문제로 A/S 신청해주셔서 해당 문제 해결후 지금은 문제없

이 동작하는것으로 저희 A/S센터쪽으로 보고 받았습니다. OS 관련으

로는 문제가 없었다고 합니다 기존 고객님께서 직접설치하신 OS의

버젼을 체크 하셔서 서비스팩 2일경우 서비스팩 3로 업그레이드 하

시면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재서 10/12/14 2242
곽슬기
10/12/13
2279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