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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리내역서를 Fax로 송부부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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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병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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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5/10 2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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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73 |
수고하십니다. 얼마전에 인터넷 접속불량으로 A/S를 받은 전병찬이라고 합니다.
우선 빠른 조치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수리를 받은내역이 메인보드상의 랜카드를 교체하기위해 컴퓨터에서 메인보드를 분리하여 한 6일후에 다시 본체에 설치를 하였습니다.
우선 인터넷접속은 아직까지 특별한 문제를 보이지는 않습니다.
문제는 딴데서 생겼습니다.
제가 컴퓨터를 구입하면서 win7 홈프리미엄을 같이구입하여 설치했습니다.
이게 메인보드를 분리후 재설치했더니 정품인증이 필요하다며 제품키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당근 정품이었기에 제품키 번호를 입력했습니다.
근데 오류가 나는겁니다.
어찌 어찌하여 마이크로소프트 A/S센터에 연락하여 확인해보니
제가 산제품은 oem제품이라 한대의 PC에서만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면서 메인보드를 수리하였다면, 다른 PC로 인식이 되어 정품인증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여기서 수리내역서를 송부하여 주면 다시 정품인증을 할 수 있는 ID를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금번 A/S를 받은 수리내역서가 필요하오니 제메일이나 Fax로 메인보드 교체 수리내역을 송부바랍니다.
Fax 번호 : 02-573-6057
※ 메인보드가 교체됐나요?? 동일메인보드라면 인식이 된다던데..
하여튼 수리내역서를 송부부탁합니다.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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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호 |
10/05/10 |
26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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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훈 |
10/05/11 |
26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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