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아래글 13936번 재 질문에 대한 답변을 요청드립니다. |
|
남인현 |
|
10/03/24 14:16 |
|
2447 |
아래글 13936에 22인치 세트제품에 대한 A/S조건을 문의했습니다.
그런데 답변은 제품에 스티커가 붙어있으면 A/S가 되니 참조하라는 답변이었고 제가 그 아래 다시 재질문을 했습니다.
재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는것으로 보아 재질문내용이 답변형식으로 첨부되어 확인을 못하신것 같은데 확인해보고 다시 답변을 다시 답변을 해주십사 하는 마음에 다시 글을 씁니다.
답변주신 바와 같이 제품에 스티커를 보고 A/S여부를 판단하려면 일단 주문해서 물건을 사보고 A/S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판단하라는것 같은데 물건 사기전에 A/S조건 문의하고 알아보는게 순서에 어긋나고 잘못된것인지 의아합니다.
컴파라 제품사서 써보고 마음에 들어 지인에게 추천해서 지인 부탁으로 재구매를 하려고 하다보니 A/S조건 확인하고자 하는데 답변을 보니 그동안 컴파라에 대한 신뢰가 깨지는듯하네요.
답변을 달건 안달건 컴파라측 마음이겠지만 가급적이면 답변을 달아주시려면 성의있는 답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이재훈 |
10/03/25 |
2503 |
|
|
정현민 |
10/03/24 |
2695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