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컴터에 대한고민이.
COMPARA
10/03/22 8:42
179
  
전일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제품을 확인후 말씀 드리는것이 가장 좋으나 우선 말씀 주신 증상에

대한 간단한 안내 먼저 드리겠습니다?

그래픽 카드 및 각종 컴퓨터 내부의 팬동작 유뮤와 방열판에 쌓인

먼지상태 확인후 청소해 주세요

두번째 윈도우는 최소한 1년에 한번은 포멧하고 제설치 하셔야

안정적인 PC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두가지 확인해 보시고 같은 증상 계속 발생 되면 정밀점검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직 무료 서비스 기간이니 방문 또는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전일지 10/03/20 2530
박병옥
10/03/19
2482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