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인터넷 접속불량일 경우 |
|
COMPARA |
 |
10/03/01 22:45 |
|
195 |
전병찬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인터넷회선과 컴퓨터 모두에서 발생 될 수 있는 부분 입니다
컴파라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려 담당 기사를 방문 하여 컴퓨터 부분
문제가 있는지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전병찬 |
10/02/27 |
2436 |
|
|
변주홍 |
10/02/27 |
2508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