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접속불량일 경우
전병찬
10/02/27 22:39
2435
  
수고하십니다.

작년 12월에 pc 및 모니터등 일체를 구입하였습니다.
지금 현재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서비스(광랜100M)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문제가 인터넷 연결이 됐다 안됐다 그러네요...
그래서 SK측 A/S도 몇번 받아보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영 신통치 않네요..
혹 제가 조립한 부품의 사양이 뭔가 문제가 있지는 않나 싶어서요..
랜카드는 그때 기본사양으로 (RTL 8110 GIGA bps LAN(내장))
설치를 했는데 답답하네요..

컴퓨터를 켤때 인터넷 연결이 됐다 안됐다 그러거든요..
안될때는 껐다 다시켜면 연결이 될때도 있구요...


혹 확인할 수 있는다른 방법이 없나해서 문의드립니다.
아니면 어떤 다른 방법이 없는지해서요..

막연한 질문드리것 같습니다..
이쪽 분야는 잘모르다보니 내용이 부족하지만
여튼 문제가 인터넷연결이 됐다 안됐다 하는게 문제입니다.

뭐라도 도움될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