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인터넷 접속불량일 경우 |
|
전병찬 |
 |
10/02/27 22:39 |
|
2435 |
수고하십니다.
작년 12월에 pc 및 모니터등 일체를 구입하였습니다.
지금 현재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서비스(광랜100M)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문제가 인터넷 연결이 됐다 안됐다 그러네요...
그래서 SK측 A/S도 몇번 받아보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영 신통치 않네요..
혹 제가 조립한 부품의 사양이 뭔가 문제가 있지는 않나 싶어서요..
랜카드는 그때 기본사양으로 (RTL 8110 GIGA bps LAN(내장))
설치를 했는데 답답하네요..
컴퓨터를 켤때 인터넷 연결이 됐다 안됐다 그러거든요..
안될때는 껐다 다시켜면 연결이 될때도 있구요...
혹 확인할 수 있는다른 방법이 없나해서 문의드립니다.
아니면 어떤 다른 방법이 없는지해서요..
막연한 질문드리것 같습니다..
이쪽 분야는 잘모르다보니 내용이 부족하지만
여튼 문제가 인터넷연결이 됐다 안됐다 하는게 문제입니다.
뭐라도 도움될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김미영 |
10/02/28 |
2491 |
|
|
변주홍 |
10/02/27 |
2508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