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궁금하는게있습니다... |
|
COMPARA |
 |
10/01/16 16:09 |
|
251 |
강성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파라는 모든 부품은 제조사 또는 공인대리점 에서만 제품을 공급
받고 있습니다
부품에 대해 안심 하셔도 좋습니다
제품 수령후 부품에 문제가 있을시 3일 이내 무조건 반품을 받고
있습니다 (반품비용 운임비용 모두 판매자 부담)
이는 고객 에게 더욱 믿음을 드리기 위한 컴파라의 생각 입니다
A/S개봉방지 스티커는 저희가 무료출장 서비스를 지원 하므로
고객의 불편을 덜어 드리기 위함니다
고객께서 케이스 열고 제품 확인 하셔도 무료 서비스 지원은 동일
하게 지원 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
|
|
|
|
|
|
|
|
 |
 |
 |
 |
|
강성민 |
10/01/15 |
2770 |
|
|
소은영 |
10/01/13 |
2860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