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는게있습니다...
COMPARA
10/01/16 16:09
251
  
강성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파라는 모든 부품은 제조사 또는 공인대리점 에서만 제품을 공급

받고 있습니다

부품에 대해 안심 하셔도 좋습니다

제품 수령후 부품에 문제가 있을시 3일 이내 무조건 반품을 받고

있습니다 (반품비용 운임비용 모두 판매자 부담)

이는 고객 에게 더욱 믿음을 드리기 위한 컴파라의 생각 입니다

A/S개봉방지 스티커는 저희가 무료출장 서비스를 지원 하므로

고객의 불편을 덜어 드리기 위함니다

고객께서 케이스 열고 제품 확인 하셔도 무료 서비스 지원은 동일

하게 지원 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