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저도 스티커 관련 질문이요 |
|
COMPARA |
 |
10/01/14 12:28 |
|
240 |
이치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원활한 제품 서비스를 위한 스티커 입니다
윈도우 장치 관리자 에서 부품 확인 가능 하며 시제 부품확인을
원하시면 스티커 제거 하셔서 직접 확인 하셔도 됩니다
저희가 별도 기록 하여 차후 서비스 진행시 이상 없이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조취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운 날씨 건강 유의 하세요
|
|
|
|
|
|
|
|
|
 |
 |
 |
 |
|
이치훈 |
10/01/13 |
2728 |
|
|
김윤호 |
10/01/13 |
2575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