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9/12/21 10:49 |
|
242 |
박준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방문 서비스는 당연히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상기간이 완료되셨기 때문에 유상으로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안내를 받아보시고 싶으시면 저희 서비스 센터인 1544-8514를 통해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비용을 절감하실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면 저희 컴파라 본사로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주셔서 왕복 운임비용 부담하시고 보내주시면 다면 점검은 무상으로 진행이 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셔서 고객님 편하신 방향으로 서비스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박준호 |
09/12/20 |
2566 |
|
|
최재훈 |
09/12/19 |
2585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