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12/21 10:49
242
  
박준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방문 서비스는 당연히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상기간이 완료되셨기 때문에 유상으로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안내를 받아보시고 싶으시면 저희 서비스 센터인 1544-8514를 통해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비용을 절감하실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면 저희 컴파라 본사로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주셔서 왕복 운임비용 부담하시고 보내주시면 다면 점검은 무상으로 진행이 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셔서 고객님 편하신 방향으로 서비스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