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입금완료 했읍니다.
COMPARA
09/12/18 11:56
260
  
조대성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에서 모니터를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답변이 지연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해주신 모니터는 현재 배송완료 된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요청주신 카드사 오류로 인한 주문서는 삭제조치 되었습니다.

앞으로 저희 컴파라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조대성 09/12/15 2751
정연식
09/12/15
283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