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수리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COMPARA
09/11/25 11:11
239
  
새 페이지 1

박정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일단 수리는 진행해드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와우,피파온라인2같은 온라인 3D게임을 하시기에는 06년 1월에 구매해주신 고객님의 제품이 권장사양에 미치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느려지는 증상이 발생될수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처음에는 온라인 게임 와우의 경우에도 고객님의 사양에서 돌아갈수 있으나 계속된 업데이트를 통해서 최소사양,권장사양 처음과는 달리 많은 고사양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WOW의 사양표입니다.

와우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제품에서 이상없이 즐기시기는 사양자체가 알맞지 않습니다.

피파온라인2는 최소사양만 되어서 즐기시기에는 이상없이 즐기실수는 있습니다.

다만 해상도를 높게 설정하시고 실행하신다면 끊김현상이 발생될수도 있는점 안내해드립니다.

다시한번 안내를 해드린다면 수리 및 점검은 진행해드릴수 있습니다. 점검에 대한 유상비용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저희쪽으로 본체 안전하게 포장해주셔서 왕복운임비 부담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온라인 3D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 수리를 진행하시는거라면 온라인 3D게임을 이상없이 즐기실수 있는 사양에 제품을 저희 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아이언전용PC 3D게임 그린 PC 구매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정훈 09/11/24 2502
이영복
09/11/23
2605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