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9/10/27 19:19 |
|
271 |
|
남인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사용중이신 메인보드는 MSI 945GCM5-F V2 1333 보드로써
무상 AS기간이 3년인 정품 제품 입니다.
고객님 께서 직접 부품만 서비스를 원하시면 웨이코스(712-2680)
MSI고객지원센타 를 통해서 서비스 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저희 컴파라로 본체를 보내주시면
저희가 보드서비스후 재조립 하여 PC전체 점검을 해 드립니다
MSI서비스센타를 이용하는것 보다 시간은 더 걸리지만 완벽한 조립
및 테스트를 무료로 해드리니 이부분도 고려해 보시기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남인현 |
09/10/26 |
2980 |
|
|
신용문 |
09/10/23 |
276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