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10/27 19:19
271
  
남인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사용중이신 메인보드는 MSI 945GCM5-F V2 1333 보드로써

무상 AS기간이 3년인 정품 제품 입니다.

고객님 께서 직접 부품만 서비스를 원하시면 웨이코스(712-2680)

MSI고객지원센타 를 통해서 서비스 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저희 컴파라로 본체를 보내주시면

저희가 보드서비스후 재조립 하여 PC전체 점검을 해 드립니다

MSI서비스센타를 이용하는것 보다 시간은 더 걸리지만 완벽한 조립

및 테스트를 무료로 해드리니 이부분도 고려해 보시기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