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메인보드 무상 A/S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
|
남인현 |
 |
09/10/26 13:49 |
|
2874 |
부모님 집에서 사용하려고 2007년 11월 데스크탑 및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2008년 11월쯤 A/S를 부팅문제,USB포트문제로 A/S를 한번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내장 LAN카드가 불량으로 의심되는데요.
저도 회사에서 컴 및 서버담당해서 거래업체들 보면 보통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로 알고있습니다.
컴파라는 어떻게 되는지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1년이 지났으니 고객이 직접 보드업체에 연락해 A/S를 받아야 하는지 궁금하고요.
보드 모델명은 주문할때 내역에 있는 모델명은 MSI 945GCM5-F V2 1333입니다.
보드에 써져있는 모델번호는 MS - 7267 VER:4.2입니다.
MSI홈페이지에 갔봤더니 공급업체마다 규정이다르길래 문의드립니다. 회신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김운기 |
09/10/27 |
3078 |
|
|
신용문 |
09/10/23 |
2656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