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보드 무상 A/S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남인현
09/10/26 13:49
2874
  
부모님 집에서 사용하려고 2007년 11월 데스크탑 및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2008년 11월쯤 A/S를 부팅문제,USB포트문제로 A/S를 한번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내장 LAN카드가 불량으로 의심되는데요.

저도 회사에서 컴 및 서버담당해서 거래업체들 보면 보통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로 알고있습니다.

컴파라는 어떻게 되는지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1년이 지났으니 고객이 직접 보드업체에 연락해 A/S를 받아야 하는지 궁금하고요.

보드 모델명은 주문할때 내역에 있는 모델명은 MSI 945GCM5-F V2 1333입니다.

보드에 써져있는 모델번호는 MS - 7267 VER:4.2입니다.

MSI홈페이지에 갔봤더니 공급업체마다 규정이다르길래 문의드립니다. 회신 부탁드립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