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10/01 9:54
240
  
김동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혀 귀찮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기 위해 문의주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귀찮다라고 생각하지않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죄송하실 이유 전혀 없습니다.

제품 테스트시 윈도우 설치 하여 각종드라이버 와 사운드 랜 인터넷을 테스트 합니다

윈도우를 구입하지 않은 고객은 설치된 윈도우 포멧후 발송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동규 09/09/28 2589
김훈식
09/09/28
2463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