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9/08/31 9:09
229
  
안상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이크기능에 대해서 문의주셨는데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텔 DP965LTCK 보드에서는 정상적으로 마이크 기능 제공하고 있으며 운영체제를 XP에서 사용하신다면 설정법이 있습니다.

간단히 안내해 드리자면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등록정보 가셔서 음성이란 메뉴 하단에 있는 음성녹음 하드웨어 테스트 진행이후에 실행하셔야 하겠습니다.

이렇게 해보셨음에도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으신다면 저희쪽으로 문의또는 입고해주시면 점검 후 조치취해드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장형 사운드 카드문의주셨는데 CMOS에서 내장 사운드 설정해제해주시면 외장형 사운드 장착해도 충돌없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외장형 사운드카드 장착은 잠시 보류해두시고 마이크기능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신다면 저희쪽으로 입고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메인보드는 인텔보드이기 때문에 아직도 3년 무상보증 제품이기에 이상이 있으면 점검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